2014년 4월 28일 월요일

나이별로 다이어트 운동법이 다르다?

나이별로 다이어트 하는 방법이 틀리다는 사실
알고있으셨나요? 저같은 경우만 해도 남들이 좋다고 하면
좋은 다이어트 구나 하고 따라하기만 했는데 그게 잘못된 방식이라고는 생각을 못했네요
그래서 오늘은 나이별로 다이어트 하는 방법에 대해서 준비해봤습니다


다이어트를 가장많이 하는 20대층은 어떤다이어트방법이 좋을까요?
20대의 경우에는 다른 연령대에 비해 지방을 태우는 능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유산소 중심의 다이어트 운동법을 하시는게 좋다고 하네요


그렇다면 30대는 어떤 운동이 좋을가요?
30대의 경우에는 20대 층에 비해 쉽게 배와 허리, 팔에 나잇살이 붙기 때문에
유산소 운동과 근력을 운동을 병행하여
피부의 탄력감을 줄필요가 있다고 하네요


40대의 경우는 어떤 운동이 좋을가요?
40대의 경우에는 무리한 운동은 관절에 큰부담을 주기 때문에
최대한 무리한 운동보다는 가벼운 운동이 좋으며
칼로리가 낮은 식단을 통해 다이어트를 하시는게 좋다고하네요


이렇게 나이별로 운동의 어떤 부분에 중점을 둬야 하는지 
다 차이가 있는데요
저 또한 이런 점을 잘활용하지 못하고 무작정 운동만한게
조금 후회가 되네요^^;;;
다른 분들은 꼭 참고하고 운동을 하시길 추천드릴게요~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