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19일 일요일

설 이벤트 우리농식품 선물받기


2014새해가 시작되고 벌써 설 명절이 다가오네요. 뒤돌아서면 시간이 벌써 이만큼 흘러있네요ㅎ 올해는 지방에 게시는 부모님에게 내려가기 전에 부모님이 좋아하시는 소고기 선물셋트 하나 사들고 가야겠어요ㅎ
매해 명절마다 술이나 홍상같은 선물을 들고 갔는데 이번에는 소고기가 좋을것 같네요
올해도 자주 이용하는 우리농식품 홈페이지를 방문해 설 선문을 골랐는데요
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작년에도 하는것 같았는데 제가 참여해도 의미없는
이벤트 인거 같아 무시했었느네 올해는 저에게도 행당되는 이벤트 인거 같은데요


첫번째 이벤트는 설명절증후군을 날려버리는 노하우를 공개하면 되는 이벤트인데요
개인적을 설명절증후근에 항상 시달렸는데 해소법이 없다는게 조금 아쉽네요...
잘생각해보면 있을것 같기도 한데....
잘만쓰면 안동 양반쌀을 10kg을 준다고 하니 고민점 해봐야겠어요  자취생에게는 쌀이 필수이기에ㅎ


두번째 이벤트도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는 설날 사연을 응모하면 되는 이벤트 인데요
항상 명절때 마다 부모님의 소중함을 느끼고 올라오는데 소중함을 느겼던 부분을 올리면
좋을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설문조사 참여 이벤트 인데요
우리농식품 이벤트에서 하는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응모 끝!
이거는 꼭참여 해야겠어요 운좋으면 당첨되겠죠 올해는 운이 좋다고 했으니 안동 양반쌀 받아봐야겠네요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