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10일 화요일

출근길 폭설......



오늘 아침 출근길 모습인데요
오늘 새벽부터 폭설이 내려 아침에 차가 엄청 막히더군요..
그덕분에 회사에 지각도 하고 한시간동안 차에 가쳐 보기도 하고
한시간동안 추운날씨에 기달려보기도 하고 정말 여러가지로 
체험을 해본거 같네요..

이제는 일기예보를 미리미리 확인해봐야 되나봐요 이렇게 빨리 폭설 올지는
몰랐는데 날씨가 점점 추워지면서 눈도 점점 많이 오는거 같네요ㅠㅠ
저처럼 폭설때문에 아침에 많이 곤란해셨던 분들도 많이 있을것 같은데
일기예보 꼭 챙겨 보세요ㅎ 
밖에서 버스기달리다가 얼어 죽을번 했어요ㅋㅋㅋㅋ
다들 빙판길 조심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