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23일 월요일

2014년 새해 목표를 정해보자.



올해도 1주일 정도 밖에 남지 않았네요......
하루하루가 어떻게 지나기는지 모를정도로 올해도 빨리 지나간거 같네요
항상 이맘때가 되면 새해의 목표를 세워서 계획을 짜고는 했었는데
1월에 세운 목표를 많이 실행하지 못해 너무 안타깝네요ㅠㅠ

그래도 돌아오는 해에는 새로운 목표를 다시 세워 꼭 실행에 옮겨 볼계획인데요
실행률을 높이기 위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네요ㅎ


첫번째로 정한 올해 저의 목표는 디자인공모전 참여하기!!!
평소에 디자인 공모전에 관심은 많았지만 회사생활이다 학원이다 하면서
눈팅만하고 개인적으로 참여를 해본적이 없는것 같아서요...
돌아오는 해에는 반드시 공모전에 참여해서 장려상이라도 받아보고 싶네요


두번째로 목표는 1년 적금 성공하기!!!
올해 목표중 하나가 취업하기였는데 취업은 성공적으로 한거 같아요
나름 만족한 회사생활을 알차게 보내고 있는데 적금이라는걸 들어야 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돈이 생기니 흥청망청 써버려서^^;;;;;
그래서 돌아오는 해에는 적금을 들어 내년 이맘때에 꼭 확인 해 보고 싶네요



조금 소소한 계획이기는 하지만 소소한 목표라도 꼭 성공해서 성취감을 느껴보고 싶네요ㅎ
얼마 남지않은 2013년도 잘마무리해서 돌아오는 새해도 알차게 시작할게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