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28일 목요일

안구건조증 어떻게 하면 괜찮아질까요....


평소에 한곳에 집중하면 눈을 잘 깜빡 거리지 않는 습관때문에 안구건조증이 생겼는데요
안구건조증이 있는데다가 렌즈까지 착용하고 다녀서 눈이 너무 따갑고 뻑뻑해지네요.
게다가 겨울이 다가오면서 사무실도 많이 건조해져서 그런지 안구건조증 증상이 점점 심해져 결국 병원을 찾아가 진단을 받았는데요



안구건조증은 눈물이 부족, 눈물 구성 성분 부족, 건조한 환경으로 인한 눈물 증발
안구 표면의 손상등과 같은 원인으로 안구건조증이 심해진다고 하더군요
게다가 안구건조증이 심해지게 되면 피로감도 쌓이기 때문에 업무에도 지장이 생긴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그런 경우 인거 같아요



안구건조증이 심할때는 렌즈 착용은 정말 안좋다고 하더라구요
꼭 렌즈를 착용해야 한다면 하드 렌즈를 착용하라고 하시더군요 하드렌즈는
눈물 순환에 좋고 산소 투과성이 좋아 저같이 안구건조증이 심한 분들에게 좋다고 하네요
저는 그것도 모르고 소프트렌즈를 맨날 착용하고 다녔으니....




게다가 저처럼 안구건조증이 심하신분들은 인공눈물을수시로 사용하셔야 한다고 하네요
인공눈물이 안구건조증을 완화 시켜주는 작용을 한다고 하니 안구건조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꼭 사용해보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