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20일 수요일

다시보기 무료 어플

오늘은 다시보기 무료 어플에대해 소개해드릴텐데요
요즘 들어서 재미있는 드라마가 정말 많이 하고 있는데요
바쁜일상을 보내다 보면 본방사수를 못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을겁니다.
이런분들에게는 다시보기 무료 어플은 정말 유용할것 같은데요

제가 오늘 소개드릴 어플은 "오늘의TV(다시보기 무료 어플)"라는 어플입니다



Play 스토에서 "오늘의tv"(다시보기 무료어플)
검색을 하시면 맨위에는 조금 다른 어플이 나오지만 
더보기를 눌러밑으로 내리다보면 "오늘의tv"(다시보기 무료어플) 있을겁니다.


설치를 한 후 "오늘의tv"(다시보기 무료어플)에 들어가면
첫화면이 나오는데요 화면을 보시면
최신방송, 다시보기, 생방송, 음악방송, 스포츠, 등등
다양한 영상들을 무료로 볼수 있습니다.


위의 화면은 다시보기 카테고리를 누르면 나오는 화면인데요
다시보기 카테고리 안에는 드라마,예능,개그,종영드라마 등
역시나 재미있는 볼거리 들이 많이 있는데요
보고싶은 장르를 찾아서 보시면 될것 같네요


드라마라는 카테고리에 들어가보시면 최신 드라마다 있는데요 
방영이후 빠르면 1~2시간 후에 바로 업데이트가 된다고 하네요


제가 개인적으로 즐겨보는 웹툰 채널인데요 각 홈페이지
웹툰들을 다볼수 있는데 다양한 웹툰을 한번에 볼수 있다는 장점이
있더군요.



이렇게 오늘은 "오늘의tv"(다시보기 무료어플)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유용한 자료들이 많이 스마트폰 유저들에게 정말 좋을것 같네요
참고로 데이터 소모가 있기 때문에 와이파이 존에서만 사용하시기를 
권유하고 싶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